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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정명: 문화컨텐츠의 꽃, 게임의 올바른 이해와 활용

차 시 단 원 명 보 기
01 문화컨텐츠의 꽃, 게임의 세대통합적 이해 보 기
02 게임의 시작과 변천사 보 기
03 장르별,세대별로 즐길 수 있는 게임소개 보 기
04 한국 게임산업의 현황과 전망 보 기
05 e-스포츠와 프로게이머 보 기
06 아동발달과 게임 보 기
07 청소년문화와 게임 보 기
08 아동과 청소년에 미치는 게임의 부정적 영향 보 기
09 게임을 활용한 문제개입 보 기
10 성인발달과 게임 보 기
11 성인발달에 미치는 게임의 영향 보 기
12 노인발달과 게임 보 기
13 노인과 게임, 게임의 제작과정 보 기
14 진정한 문화컨텐츠의꽃, 게임산업의 방향 보 기